반응형

 

삿포로 여행 3일차!

 

시간이 빠르게 흘러

대망의 삿포로 여행 3일차

 

삿포로에 오기 전부터 가장 기대하던

비에이 투어를 하는 날이다.

비에이 지역은 삿포로에서 약 두세 시간 떨어져 있는 곳이어서

비에이투어는 오전 일찍 시작해 저녁에 돌아오는 일정으로

하루를 다 사용한다고 보면 된다.


 

삿포로 비에이투어를 검색하면 여러 투어회사가 나오는데

우리는 그중에서 제일 많은 후기가 있는 <홋카이도랩>의 비에이 투어를 신청했다.

그리고 그중에서도 대형버스에 최대 25인까지만 탑승하는

<소규모투어(대형버스 프리미엄)>을 신청했다.

다행히 우리가 가고 싶은 날짜에 좌석이 남아있어 신청할 수 있었다.

비용은 일반 투어보다는 가격이 더 나가서 2인에 206,000원으로 신청할 수 있었다.

내돈내산임!!

 

오전 8시 30분까지 가이드 미팅 장소로 모이면 되는데

빨리 온 순서대로 버스에 탑승하니 앞자리에 앉고 싶으면 빨리 가는 것이 이득!!

차멀미를 하는 나는 긴 시간 차를 타야 해서 멀미약을 먹었다.

(이게 불행의 화근이었음..ㅠ)

 

가이드 미팅까지 마치고 버스로 이동해 출발했다.

소규모 투어는 1인 2 좌석을 사용할 수 있어 짐을 둘 수 있어 좋다.

 

그리고 가는 길에 잠시 들른 휴게소

 

 

와.. 삿포로 시내에서도 눈이 많이 온다고 생각했지만

비에이에 가까워질수록 눈의 양이 달랐다.

온통 하얀 세상이라 진짜 신기했다.

그리고.. 뭔가 이때부터 몸이 이상함을 감지했...다......

뭔가 내 몸이 내 몸 같지 않고 너무 피곤하고 다리가 내 맘처럼 되지 않고 비틀비틀 걸어짐

 

 

아무튼 휴게소에서 잠시 내려 화장실도 가고 사진 찍는 시간도 가졌다.

그리고 차에 타자마자 왜인지 기절하듯 잠든 채로

크리스마스 트리에 도착!

 

어? 눈이 안 떠지고 목이 잠기고 몸이 너무 어지러웠다...

아무래도 멀미약의 부작용인 것 같았다.

제일 기대하던 곳이었는데 좋지 않은 컨디션으로 도착 ㅠㅠ

 

크리스마스 트리

 

영화의 한 장면 속에 들어온 것 같았다.

사유지라 가까이까지 갈 수 없어 사람들이 눈도 밟지 않기 때문에

더 깨끗한 설원의 눈을 볼 수 있다.

 

 

계속 표정이 안 좋아서 정면으로 잘 나온 사진이 없당ㅠㅠㅋㅋㅋ

그래도 장소가 너무 예뻐서 여러 컷 찍었당

역시 기대만큼 너무 예뻤던 크리스마스나무 나홀로나무

손 위에 얹으려고 했는데 붕 떠있넹 ㅎㅎ

 

 

나무모자 썼습니당?

 

 

손바닥에 올리기 실패 2

 

 

눈은 못 떠도 브이는 한다!

 

크리스마스트리에서의 시간을 보내고

그다음으로는 탁신관 에 갔다.

한 사진작가가 예쁘게 자작나무 숲을 꾸며둔 탁신관!

 

슬프게도 컨디션은 더 안좋았닿ㅎㅎㅎㅎ

 

 

그래도 남자친구의 노력으로 여기서도 예쁜 사진을 겟했다.

자작나무 숲이 길게 펼쳐져 있어

비록 방문하는 분들이 많지만  나 혼자 있는 것 같은 사진도 찍을 수 있다.

 

앞에 가는 분들이 멀어질 때쯤 내 몸으로 가리고 찍으면 됨 ㅎㅎ

 

 

빠질 수 없는 인스탁스 샷

 

 

삿포로에서 온통 하얗게 입고 싶어서 밝은 옷만 가져왔다.

가방이랑 장갑도 새로 삼 ㅎㅎ

 

이렇게 오전 일정을 마무리하고

점심시간을 가졌다.

 

점심 장소는 비에이지역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준페이!!

준페이는 예약하기가 힘들고 웨이팅도 긴 곳인데

홋카이도랩 소규모 투어는 투어객들을 위해 미리 준페이 좌석 확보를 해 주신다.

 

 

소규모 투어가 아니어도 준페이 예약은 할 수 있는 것 같은데

좌석확보는 일반 투어에 비해 확실히 소규모 투어가 잘된다.

(후기를 보면 일반 투어를 하시는 분들도 좌석을 확보하여 드신경우도 있다고 한다.)

홋카이도랩을 통해 방문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준페이에서도 우선적으로 좌석을 주시는 것 같고

준페이가 열자마자 전화해서 미리 예약을 해주신다고 한다.

그래서 투어 차에 타면 준페이 방문할 건지 미리 물어보시는데

우리가 간 날의 경우 모든 분들이 준페이 방문을 신청했다.

절대 후회 없음!  무조건 가세요.

 

소규모 투어가 아니거나 개인적으로 가서 자리가 없을 경우,

도시락 포장을 해서 준페이에서 운영하는 카페에서 먹을 수도 있는 것 같다.

 

우리는 새우튀김 덮밥을 주문했다.

정갈하게 1인상으로 나오는 새우튀김덮밥. 3마리와 4마리가 있는데 이날은 몸 컨디션이 안 좋아 세 마리짜리로...

휴 한국에서부터 네 마리짜리 무조건 먹을 것이다 다짐하고 갔는데 정말 아쉽다...ㅠㅠ

그렇지만 새우 한 마리가 정말 크고 통통하기때문에 세 마리로도 배는 찬다.

 

 

내가 이제껏 먹어 본 새우튀김은 진짜 새우튀김이 아닌 걸까?

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준페이의 새우튀김...

정말 감히 인생 새우튀김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냥 튀김인 것이 아니라 무슨 소스가 뿌려져 있는 것 같은데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은 정말 적당한 맛이다!!!

또 먹고 싶어요 ㅠㅠㅠㅠ

준페이에서 점심을 먹은 이후로 점점 기운을 차리게 되었다.

 

오후 일정은

 

하얀 설원으로 뒤덮인 패치워크를 지나

캔과 메리의 나무, 세븐 스타 나무를 구경했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비해 앙상한 나뭇가지를 보고 실망하여

좋은 사진을 남겨오지 못했다...)

 

 

멋진 비에이 지역의 설경을 구경한 후

 

흰 수염 폭포로 향했다.

날이 조금 따뜻한 계절에는 청의 호수를 방문하는데, 한겨울에는 호수가 얼어 청의 호수는 가지 않는다고 했다.

왜냐하면 청의호수가 얼고 그 위에 눈이 쌓여서 호수를 볼 수 없기 때문이다.

 

 

온천수가 흘러내려 얼지 않는 흰 수염폭포...

진짜 장관이었다.

온천성분으로 파아란 색을 내는 물이 흘러내리고 

그 옆에는 대왕 고드름 그리고 나무에 쌓인 흰 눈까지...

 

 

대왕고드름! 이렇게 큰 고드름은 처음이얏

 

 

이때부터는 좀 정신 차려서 셀카봉도 들고 열심히 찍었다.

정말 눈호강이라는 단어가 걸맞은 곳이었다.

세상엔 예쁜 곳이 참 많구나...

 

그리고 점점 해가 지기 시작하고

마지막 투어 일정인 닝구르 테라스에 도착했다.

 

 

요정마을인 닝구르테라스

어쩜 이렇게 아기자기한 통나무 집들을 꾸며두었는지

정말 요정들이 살 것 같았다.

조명도 달아두어 춥지만 따뜻한 느낌이 드는 공간이었다.

 

 

나무에 붙은 눈마저 분위기 있는 곳...

 

 

단점이라면 지나다닐 수 있는 길이 좁은데

우리가 간 시간에는 사람이 넘 많아서 사람을 피해 예쁜 사진을 찍기가 어려웠다.

가까이 인물 사진 찍기엔 주변에 사람이 많았다ㅠㅠㅠ

 

 

이런식으로요 ㅎㅎㅎ

 

닝구르테라스까지 투어를 마치고 다시 삿포로 시내로 돌아왔다.

프리미엄 투어는 내리는 곳도 스스키노와 삿포로 역 중 선택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다.

 

투어를 안내해 준 가이드 카나짱님도 매우 친절했고

삿포로의 역사나 가는 장소에 대한 설명도 좋았다.

그리고 장소장소마다 어디에 화장실이 있는지, 언제까지 화장실이 없을 예정인지

이곳에 내려서는 어디를 가보는 게 좋은 지도 알려주셔서 좋았고

사진도 부탁드리면 너무너무 잘 찍어주신다.

 

누군가 간다면 홋카이도랩의 비에이 투어 강력추천!

(같은 투어를 신청했어도 가이드에 따라 그날 여행의 분위기가 바뀔 수 있다.)

실제로 사촌동생이 내가 간 것을 보고 삿포로에 간다고 해서 홋카이도랩을 추천했는데

안 그래도 이미 그곳으로 예약해 둔 상태라고 해서 신기했다 ㅋㅋ

이미 너무 유명해서 추천이 필요 없는 것 같기도 하다...ㅋㅋㅋㅋ

 

아무튼 컨디션이 내 맘 같지 않아 조금 속상했지만

그래도 너무 아름다웠던 삿포로 비에이 투어

삿포로 가시면 비에이는 꼭 다녀오세요~~

 


이상으로 삿포로 3박 4일 여행기를 마칩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온천을 못해봤다는 것..

다음번엔 좀 더 여유로운 일정과 예산을 가지고

꼭 온천까지 방문해 보기로..!

 

 

영상으로 보시면 좀 더 생생하게 여행 기분을 느낄 수 있으시다.!

반응형

+ Recent posts